‘아이돌 챌린지’ 비비지 “경력직 신입, 우리가 어필”

[*]



associate_pic

[*] 아이돌 챌린지 2 비비지 2022.02.11. (사진= SBS 미디어넷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지수 인턴 에디터 =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신비·엄지가 결성한 ‘비비지’가 경력직 신입 아이돌로 데뷔한 소감을 밝혔다.

비비지는 최근 비비지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옥에서 진행된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 촬영에 참여해 이렇게 전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엔지오(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다. 아이돌 그룹이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다.

이날 촬영에서 “비비지가 데뷔지만 경력직 신입이라 불리는데 알고 있었냐”는 MC의 질문에 멤버들은 “우리가 좋아하는 호칭이다. 오히려 우리가 많이 어필을 하고 다닌다”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 “우리가 나름 8년차인데 막내다. 하지만 그래서 좋다”고 입을 모았다.

비비지는 지난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Beam Of Prism)’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한편, 비비지가 출연한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11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더 케이팝(THE K-POP)에서 공개된다.

◎지오아미 코리아 poiuytrewq43@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