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데뷔 10주년 기념 숏무비, 23일 개봉…CGV 상영

[*]



associate_pic

[*]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 포스터 2022.02.11.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지수 인턴 에디터 = 걸그룹 ‘에이핑크’가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숏 무비를 선보인다.

CGV 측은 11일 “오는 23일부터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Apink SPECIAL MOVIE: HORN)’을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은 CGV의 숏폼 콘텐츠 ‘C숏(See, Short!)’ 콘텐츠로 처음 선보이는 영화다. 에이핑크의 10주년을 되돌아보는 내용을 담았다.

전체 러닝타임 26분 안에는 지난해 12월31일 진행된 공연 ‘핑크 이브(Pink Eve)’ 현장부터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혼(HORN)’과 타이틀곡 ‘딜레마(Dilemma)의 제작 과정 등 에이핑크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은 CGV용산아이파크몰, 건대입구, 신촌아트레온,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센텀시티, 울산삼산 등 전국 26개 사이트에서 상영된다.

한편, 에이핑크는 1년10개월 만에 컴백 활동에 나선다. 오는 14일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혼’을 발표한다.

◎지오아미 코리아 poiuytrewq43@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