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4’ 나인우, 모두가 놀란 ‘예능 신생아’ 왜?

[*]



associate_pic

[*] ‘1박 2일 시즌4’ 나인우. 2022.02.11.(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현숙 인턴 에디터 = ‘1박 2일’ 새 멤버 나인우가 해맑은 ‘예능 신생아’의 면모를 선보인다.

13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혹한기 실전 훈련 특집’에서는 새 멤버 나인우와 다섯 남자가 함께하는 ‘생존 전쟁’이 펼쳐진다.

이날 이른 새벽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멤버 합류 신고식이 벌어진다. 아무것도 모른 채 촬영장으로 향하던 나인우는 제작진의 등장에 어리둥절한 것도 잠시, 목적지로 가는 동안 ‘꿀잠’을 취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윽고 의문의 공터에 도착하자 나인우는 미소를 띠며 “우와 신기해!”라고 감탄사를 연발하며 ‘호기심 천국’에 빠져든다. 제작진은 ‘리얼 야생’ 신고식을 준비했지만, 그는 해맑게 웃으며 ‘찐’ 온달 같은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나인우는 제작진이 기획한 살벌한 혹한기 미션에도 전혀 당황하지 않고, ‘에너자이저’ 모드를 발동해 누구보다 즐겁게 임한다.

제작진은 “압박이 전혀 통하지 않는 ‘예능 신생아’의 출몰에 제작진은 일동 ‘멘붕’ 상태가 된다. 급기야 VJ는 예상치 못한 사태에 ‘역대급이다’라며 촬영 포기를 고민한다”고 귀띔했다.

◎지오아미 코리아 esther@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