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채수빈 체육대회서 입맞춤…’경찰수업’

[*]



associate_pic

[*] ‘너와 나의 경찰수업’ 영상 캡처 . 2022.02.17. (사진= 디즈니+ 제공 ) *재판매 및 DB 금지


[*]황지향 인턴 에디터 =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본격적인 로맨스 전선을 탔다.

16일 방송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7·8회에서는 청춘 에너지로 가득했던 청람체전이 펼쳐졌다. 땀으로 우정을 꽃피운 청춘들과 입맞춤으로 마음을 확인한 위승현(강다니엘)과 고은강(채수빈)의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안겼다.

이날 새내기들은 그동안의 벌점을 제하기 위해 청람체전에 만전을 기했다. 파트너를 정해 별도의 훈련까지 하는 상황에서 김탁(이신영)의 배려로 위승현과 고은강은 함께 체전을 준비했다. 그렇게 시작된 청람체전에서 고은강은 크고 작은 고비에도 철인 3종 경기를 완주했다.

서로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껴온 위승현, 고은강의 관계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청람체전을 고백 디데로 삼은 고은강의 “너를 좋아하는 것 같다”라는 깜짝 고백에 위승현은 입맞춤으로 마음을 전해 앞으로의 로맨스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과거 경찰대학교 학생 신분으로 작전에 투입됐다 사고를 당한 김현수(곽시양)가 김탁의 형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청춘들에게 먹구름을 예고해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지오아미 코리아 hjhj7289@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