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 인스타에 올라온 'BTS 세리머니'…곽윤기 반응은?

ⓒ & Digital News Lab / RSS 피드는 개인 리더 이용 목적으로 허용 되어 있습니다. 피드를 이용한 게시 등의 무단 복제는 금지 되어 있습니다.track pixel

▶ 뉴스 앱 다운로드

ⓒ &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그제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 결승에서 우리 선수들이 은메달을 목에 걸었죠. 경기 후 간이 시상대에 오른 곽윤기 선수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춤을 추는 세리머니를 선보였는데요, 방탄소년단의 RM 씨가 여기에 화답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상 시청

그제(16일)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 결승에서 우리 선수들이 은메달을 목에 걸었죠.

경기 후 간이 시상대에 오른 곽윤기 선수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춤을 추는 세리머니를 선보였는데요, 방탄소년단의 RM 씨가 여기에 화답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곽윤기 선수는 후배들보다 먼저 간이 시상대에 올라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춤을 선보였습니다.

이 장면은 온라인에서 순식간에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를 본 RM 씨는 SNS에 곽윤기 선수가 춤을 추는 장면과 함께 ‘윤기님, 다이너마이트 잘 봤다’라고 적었고, 멤버 슈가 씨의 사진과 본명을 언급하며 ‘우리 윤기형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곽윤기 선수는 RM 씨의 화답에 기뻐하면서 ‘빙상장으로 모셔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곽윤기 선수는 시상식 직후 인터뷰에서 평소 방탄소년단의 팬이었다며, 올림픽 초반 편파 판정으로 힘들 때 RM 씨의 위로를 받고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춤을 추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 뉴스 원문 기사 보기

▶ 뉴스 앱 다운로드

ⓒ &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Categories: 최신기사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