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솔미, 애주가 남편 한재석의 일등 안주는?

[*]



associate_pic

[*] 편스토랑 ‘박솔미’ 2022.03.03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혜민 인턴 에디터 = ‘편스토랑’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의 최애 안주 백골뱅이 어묵탕 레시피를 소개한다.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애주가로 소문난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과 즐겨 먹는 봄철 안주 메뉴를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 속 박솔미는 직접 장을 봐온 커다란 봉투를 꺼내 궁금증을 유발했다. 검은 봉투 안에 들어 있는 식재료는 세발나물이었다. 세발나물은 갯벌의 염분을 먹고 자라 짭짤한 맛을 자랑하는 해초과의 나물. 박솔미가 세발나물로 선택한 안주 메뉴는 세발나물전이었다.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의 세발나물전은 평소에도 박솔미가 남편과 자주 해 먹는 안주 메뉴라고. 박솔미는 세발나물전에 곁들이는 달래 양념장까지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박솔미의 또 다른 봄철 안주 메뉴는 백골뱅이 어묵탕이다. 백골뱅이는 겨울보다 봄에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박솔미는 자신만의 비법으로 시원한 백골뱅이탕을 만든 후 꼬치 어묵을 더했다. 박솔미는 “남편이 백골뱅이 탕을 너무 좋아해서 남편이랑 같이 먹으면 양이 늘 부족하다”며 “혼자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어야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박솔미는 오징어육전, 쌍족 등 자신만의 특별한 홈메이드 안주 레시피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오징어육전을 잇는 박솔미의 레전드 안주 메뉴가 또 탄생할 수 있을지, 박솔미의 세발나물전과 백골뱅이 어묵탕의 레시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eebby@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