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 데이비슨, 아마존 설립자와 우주로…♥카다시안은?

[*]



associate_pic

[서울=AP/뉴시스] 피트데이비슨

[*] 인턴 에디터 = ‘킴 카다시안의 남자친구’ 피트 데이비슨이 제프 베조스와 함께 우주여행에 떠난다.

3일(현지시간) 해외매체 ‘페이지식스(PageSix)’는 한 소식통을 통해 데이비슨이 제프 베조스와 우주여행에 대한 계약서에 사인이 임박했다는 기사를 보도했다.

이들은 기사 첫 문장에 “피트 데이비슨이 카니예 웨스트와 말 그대로 우주(space, 공간이라는 뜻 포함)를 두기로 했다”는 언어 유희를 더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데이비슨이 베조스와 만났을 때 화기애애했다”는 분위기를 전하면서 시기는 올해 말 정도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아마존 설립자인 제프 베조스는 2000년 설립한 ‘블루 오리진’을 통해 우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으며 2017년엔 개인 보유주식을 팔아 10억 달러를 기부하며 그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그는 2021년 7월 실제로 유인 우주여행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나 이는 아마존의 극악한 노동환경이 밝혀진 후라 거센 비난을 받았다.

한편, 피트 데이비슨은 미국 예능 프로그램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SNL·Saturday Night Live)’의 작가로 최근 킴 카다시안의 13살 연하 연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킴 카다시안은 남편 카니예 웨스트와 이혼소송 도중 법적 싱글 판결을 받았다. 그럼에도, 웨스트는 카다시안의 남자친구인 데이비슨에 생매장을 경고하는 뮤직비디오를 찍는 등 도가 넘는 행동을 보이고 있다.

◎지오아미 코리아 willow66@gioami.kr

Categories: BEHIND

Tags: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